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사이트 내 전체검색
김해 기업 지원 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김해형 강소기업 김해시 기업·제품 정보망
제목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와 MOU 체결
조회수 362 등록일 2023-02-27
내용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와 업무협약(MOU)체결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 이사장 홍태용)은 지난 21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이하 연합회, 회장 김길수)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는 김해 지역 소상공인의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 경제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앞서 20172월 설립됐으며, 919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프로젝트 발굴 및 연계 진흥원의 소상공인 대상 지원사업 홍보 사업 수행을 위한 상호교류 협력체계 구축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이날 업무협약은 연합회의 월례회의 시간에 진행됐으며, MOU 체결 이후 진흥원에서는 소상공인이 참여할 수 있는 김해시 통합 쇼핑몰(김해온몰) 입점,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교육과정, 국내 전시회 참가 지원,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지원사업을 소개했다.

 

특히 '김해온몰'은 관내 우수 제조·생산제품의 온라인 유통 지원을 위해 오는 41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쇼핑몰 입점 혜택으로는 명절 시즌 판촉 행사 지원, 상세 페이지 제작 및 홍보 지원 등이 있다. 입점에 대해서는 진흥원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교육은 아이템 선정 및 상권 분석, 프랜차이즈 마케팅 및 브랜딩, 경영실무 등을 주제로 진행되며, 28일부터 교육생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다.

 

진흥원 박성호 원장은 김해 지역 뿌리 산업은 제조업이며, 소상공인은 그 산업을 지탱하는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우리 진흥원이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통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목록
클린신고센터 바로가기 김해시 소재 조달등록 제품 명단 자랑스러운 CEO 수상자현황 사업관리 시스템
세무회계증명 온라인제출
FACEBOOK INSTAGRAM YOUTUBE BAND
세무회계증명 온라인제출 닫기

김해의생명센터 : [50969]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59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 [50969]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16
전화 : 055-310-1410, Fax : 055-310-1499
Copyright ©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All rights reserved since 201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