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사이트 내 전체검색
김해 기업 지원 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김해형 강소기업 김해시 기업·제품 정보망
제목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중소기업 우수제품 노인복지관 기증
조회수 359 등록일 2022-07-01
내용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중소기업 우수제품 노인복지관 기증


- ㈜현성이앤이 친환경 세정․살균수 장치 기증

- 김해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공공기관 판로개척 및 홍보 효과 기대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지난 29일 김해시 주촌면에 소재하고 있는 ㈜현성이앤이가 자사 생산제품인 친환경 세정․살균수 장치를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에 기증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물품인 전해수기의 정식명칭은 JENY DFK(제니 디에프)로, 산업용 친환경 세정·살균수 생성장치이다. 물과 소금만으로 세정용 살균수를 제조하며, 시간이 지나면 일반물로 환원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곳이나 많은 사람들이 집단으로 사용하는 공공시설에서 기존의 유해한 화학약품이나 고가의 오존설비 등이 없어도 편리하게 살균과 소독이 가능하여 노인복지관에서는 급식소 내 해당 장치 설치로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들의 식중독 등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게 되었다. 


제품군은 산업용인 JENY DFK(제니디에프), INSTAFLOW(인스타플로우)와 가정용인 TRIO RX(트리오알엑스), DOREMI(도레미)로 구분되며, 규모가 큰 공공시설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집 주방, 욕실, 거실, 과일·채소 세척, 싱크대 및 신발장 관리 등 일상생활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으로 가정용 기계는 10만원대, 산업용 기계는 200~300만원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현성이앤이는 2022년 진흥원의 공공판로 개척 지원사업에 참여하였던 김해시 우수 중소기업으로서, 기존에 미국, 유럽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수출 위주의 성장을 하였으나 최근 국내시장 개척과 더불어 진흥원의 공공기관 진출 가교 역할을 통해 노인종합복지관으로의 기증식을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선진국 수출에 국한되어있던 거래망을 국내로 확대하여 본격적으로 내수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현성이앤이 박호원 대표는 “이번 기증식을 계기로 지역에도 세계에서 인정받는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진흥원과 같은 기업지원 기관을 통하여 중소기업 제품을 널리 알리고 인식을 달리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마련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성옥 진흥원 원장은 “김해시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공공기관 진출의 초석을 다지는 좋은 자리라는 생각이 들며, 해당 제품이 학교, 어린이집 등 관련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김해시의 좋은 제품이 국내외 판로를 개척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중소기업의 눈과 귀가 되는 진흥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 목록
클린신고센터 바로가기 김해시 소재 조달등록 제품 명단 자랑스러운 CEO 수상자현황 사업관리 시스템
세무회계증명 온라인제출
FACEBOOK INSTAGRAM YOUTUBE BAND
세무회계증명 온라인제출 닫기

김해의생명센터 : [50969]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59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 [50969]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16
전화 : 055-310-1410, Fax : 055-310-1499
Copyright ©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All rights reserved since 201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