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사이트 내 전체검색
김해 기업 지원 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김해형 강소기업 김해시 기업·제품 정보망
제목 공유재산(광고대행업) 사용․수익허가 입찰 공고
구분 비즈니스센터 등록일 2016-02-11 조회수 2,116
내용

재)김해 의생명센터 공고 제2016 - 3호

 

공유재산(광고대행업) 사용․수익허가 입찰 공고

본 입찰은 김해비즈니스센터 지하1층 일부(광고대행업) 공간의 공유재산 사용허가를 목적으로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20조에 의하여 경쟁입찰로 공유재산(시유행정재산)을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공유재산(홍보대행업) 사용․수익허가 입찰 공고

나. 사용허가 재산 현황

소재지

계약(사용허가)면적(㎡)

사용

용도

예정가격

(연간사용료)

계약기간

층별

합계

전용

공용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16

지하1층

145.82

87.07

58.75

광고

대행업

5,838,000원

※부가세별도

3년

 

다. 사용허가 기간 사용허가일로부터 3년

- 1차년도 사용료 산정 : 최고입찰가(낙찰가)로 부과

- 2차년도 이후 사용료 산정 :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14조 제3항, 제31조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공유재산 관리·처분 기준에 의거 산출한 금액

라. 기초금액 : 금 5,838,000원(금오백팔십삼만팔천원)

※기초금액은 1년간 사용료에 해당하는 금액(부가가치세 10% 별도)

 

2. 입찰일정

입 찰 공 고

2016. 2. 11(목)

입찰서 제출기간

2016. 2. 11(월) ∼ 2016. 2. 19(금) 16:00

입찰서 제출처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http://www.onbid.co.kr)

개 찰 일 시

2016. 2. 22(월) 15:00

개 찰 장 소

(재)김해의생명센터 입찰집행관PC

계 약 기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3. 입찰참가 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 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이하 "온비드" 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 로만 집행합니다.

나. 별도의 현장사업 설명회는 갖지 않으며, 등록 시 현장 확인을 필히 하시기 바랍니다. 현장확인을 하지 않은 사유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응찰자에게 귀속됩니다.

 

4.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로 당해 공유재산 사용수익 허가조건 사항을 수락한 자 (본 입찰에 응찰한 자의 경우 자동수락한 것으로 간주함)

나.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하고,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자

라. 공고일 현재 국세, 지방세 등의 체납 사실이 없는 자

마. 기타 입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5. 현장 설명 : 별도 설명회 없음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 입찰공고를 이용하여 전자 입찰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 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점은 공인인증기관(한국전산원)이 전자서명법 제20조에 따라 확인(전자서명)한 시점으로 합니다. 다만 공 인인증기관의 시점확인 시스템 또는 시스템에 연결된 네트워크 등의 장 애가 있는 경우에는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간을 기준으로 할 수 있 습니다.

다.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 답 메세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 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여부는“온비드”홈페이지[나의 온비드]-[입찰내역]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 입찰 시작시간 및 입찰 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 상의 시간 을 기준으로 합니다.

사. 본 입찰에 대리입찰 및 2인 이상의 공동입찰 참가가 불가능하고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하며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2회 이상 유효한 입찰서가 제출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 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 입찰 마감시간까 지 "온비드" 입찰화면상에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납부하여야 하 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신한위탁” 또는“하나위탁”“우리위탁”입니다.

다.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 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의 장애로 정상적 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입찰 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라.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 을 일시불로 납부(분할 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입찰보증금을「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 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이거나 초과하여 입금한 경 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 재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 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바.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사용료의 일부로 대체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 금시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1조 예정가격 이상으로 최고가격을 입찰한 자를 낙찰 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결정기능)에 의하여 낙 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 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 참가자 준수규칙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의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의 경우

10. 전자입찰 참가 준비등의 책임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개인)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운용 담당자(1588-5321)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은행시스템 피크(Peak)시간대의 경우, 은행(온비드 지정 은행계정)의 업무 처리 지연 및 시스템 처리 용량 저하로 보증금 납부 및 투찰 불가 상황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입찰자께서는 원활한 투찰을 위해 피크시간대를 피하 고 가능하면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은행시스템 피크 시간대 : 오전 10:00~11:30, 오후14:00~16:00(평일기준)

 

 

11.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가.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 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의〈통합공고-연기 공고, 취소공고〉게재에 의합니다

 

12. 낙찰자 제출서류

가. 공유재산 사용허가신청서 1부.

나. 본 입찰 건에 대한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지참) 1부.

다. 인감증명서(또는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라. 주민등록등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단, 법인에 한함) 1부

마. 주민등록증 사본(원본제시 확인) 1부

바. 화재보험증권 1부

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아. 국세, 지방세 납부증명서 각 1부

 

13. 사용․수익허가 신청 및 사용료 납부 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수익허가신청을

첨부파일 첨부 광고대행업 공고문.hwp (42.5K) 첨부 광고대행업 사용 수기허가 일반조건.hwp (30.5K)
  • 목록
클린신고센터 바로가기 김해시 소재 조달등록 제품 명단 자랑스러운 CEO 수상자현황 사업관리 시스템
세무회계증명 온라인제출
FACEBOOK INSTAGRAM YOUTUBE BAND
세무회계증명 온라인제출 닫기

김해의생명센터 : [50969]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59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 [50969]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16
전화 : 055-310-1410, Fax : 055-310-1499
Copyright ©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All rights reserved since 2019.

TOP